여러분은 비즈니스상에서 메일을 마무리할 때
어떤 표현을 사용하시나요?
Thank you로 마무리짓는 경우가 많을 듯한데요!
오늘은 '내가 상대방에게 어떠한 유용한 정보'를
주었을 때 이메일을 잘 마무리 지을 수 있는
표현을 정리해보겠습니다.
_비즈니스 이메일 마무리 표현_
I hope this helps.
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이 표현은 정말 자주 쓰이는 표현입니다.
업무 상 서로 유용한 정보를 주고받아야 할
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?
이메일 예문으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.
***은 중략 표현입니다.
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.
즉각적인 회신에 감사드립니다.
I attached a new catalog for the fall season as requested.
요청한 대로 가을 시즌 새로운 카탈로그를 첨부했습니다.
I hope this helps.
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추가로 또 다른 표현 살펴보겠습니다.
I will get back to you as soon as I can.
가능한 한 빨리 회신드리겠습니다.
상대방이 어떠한 문의나 요청을 했을 때
지금 답장 답변하기 어려울 경우
사용하기 좋은 표현입니다.
이메일을 마무리할 때
Thank you뿐만 아니라
다양한 표현으로 끝맺음하면
좀 더 클리어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겠죠?
오늘 배운 표현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I hope this helps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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