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QTE
English Expression/Business Email

I hope this helps! 비즈니스 이메일 마무리에 좋은 표현

by Raimi Park 2020. 8. 26.

 

여러분은 비즈니스상에서 메일을 마무리할 때

어떤 표현을 사용하시나요?

Thank you로 마무리짓는 경우가 많을 듯한데요!

 

오늘은 '내가 상대방에게 어떠한 유용한 정보'를 

주었을 때 이메일을 잘 마무리 지을 수 있는

표현을 정리해보겠습니다.


_비즈니스 이메일 마무리 표현_

 

 

 


I hope this helps.

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
이 표현은 정말 자주 쓰이는 표현입니다.

업무 상 서로 유용한 정보를 주고받아야 할 

경우가 많기 때문인데요?

 

이메일 예문으로 함께 살펴보겠습니다.

***은 중략 표현입니다.

 

 

 

Thank you for your prompt reply.

즉각적인 회신에 감사드립니다.

 

I attached a new catalog for the fall season as requested.

요청한 대로 가을 시즌 새로운 카탈로그를 첨부했습니다.

 

I hope this helps.

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

추가로 또 다른 표현 살펴보겠습니다.


I will get back to you as soon as I can. 

가능한 한 빨리 회신드리겠습니다.


상대방이 어떠한 문의나 요청을 했을 때

지금 답장 답변하기 어려울 경우

사용하기 좋은 표현입니다. 


이메일을 마무리할 때

Thank you뿐만 아니라

다양한 표현으로 끝맺음하면

좀 더 클리어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겠죠?

 

오늘 배운 표현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.

I hope this helps!

 

 

 

 

댓글